웹브라우저가 정상동작 하지 않아요.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웹브라우저가 정상동작 하지 않아요.
제품 TV > PDP TV
증상 네트워크/스마트허브 > 어플/앱스/APPS > 웹브라우저가 정상 동작하지 않습니다.
날짜 2015-11-09 조회수 627

예상 원인

  • 1TV 웹브라우저의 경우 PC만큼 지원할 수 없기에 여러 가지 제약이 있습니다.

조치 방법

제약사항 설명

1.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 - 웹브라우저는 자바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지 않아 사이트 내 자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만든 경우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액티브 엑스를 지원하지 않아, 사이트 이용 전 액티브 엑스를 설치해야 되는 사이트의 경우 지원하지 않습니다.
  • - 온라인 상품구매를 위한 전자상거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쇼핑몰 결제 등)
  • - 지원 가능한 폰트개수가 제한되었기 때문에 일부 텍스트는 손상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 - 웹브라우저에 할당된 메모리 용량을 초과하게 될 경우. 페이지가 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웹브라우저를 실행하여 동영상을 시청하려 하는데 안 나옵니다.
  • - 별도의 프로그램설치 후 재생 가능한 동영상의 경우 TV가 별도로 설치가능 한 저장공간이 없으므로. 재생할 수 없습니다.
  • - TV의 웹브라우저의 경우 플래시 플레이어 10.1까지 지원을 하기 때문에 해당버전보다 높은 버전으로 제작된 콘텐츠는 재생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의 버전은 TV에서 확인할 수 없음)
  • - 웹브라우저에 할당된 메모리 용량을 초과하게 될 경우. 페이지가 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웹브라우저는 메모리 제한으로 인하여 AA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MP3코덱만 지원 됩니다.
  • - 플래시 동영상 재생 시 H.264+AAC(HW코덱)/ On2,Sorencon(SW코덱)만 지원됩니다.
3. 영화를 보다가 갑자기 웹브라우저 창이 꺼집니다. 또는 메모리 부족이라는 문구가 발생합니다.
  • - 웹브라우저에 할당된 메모리 용량을 초과하게 될 경우. 경고 문구가 뜬 후 꺼지거나 멈출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경우 간단한 웹검색만 이용해 주십시오.

추가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