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빙기 급수가 되지 않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제빙기 급수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 냉장고 > 양문형 냉장고
증상 응용기능_급속/제빙/참맛실/네트워크 > 제빙/디스펜서 > 제빙기 급수가 되지 않습니다.
날짜 2016-06-09 조회수 515

예상 원인

가옥 내 단수 또는 수로관 중간 밸브 잠김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가옥 내 물은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하셨나요?

2단계정수(물)기는 물이 정상적으로 나오나요?

  •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냉장고와 수로관의 중간밸브를 확인해 주십시오.

    중간 밸브확인

조치 방법

다른 장소의 급수 상태 확인

집안의 다른곳의 물은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단수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중간 밸브확인

얼음을 만드는 자동 제빙기와 물이 동시에 물 공급이 안될 경우 수로관에서 냉장고로 급수관을 연결해주는 곳의 중간밸브가 잠김 경우일 수 있습니다.
잠금 밸브가 급수호스와 ㄱ(기억)자로 된 경우 - (일자) 가 되도록 열어 주시기 바랍니다.

[수로관 중간밸브]

수로관 중간밸브 점검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