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의 환경 설정이 궁금합니다. < 자가진단 < 빠른해결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네트워크의 환경 설정이 궁금합니다.
제품 냉장고 > 양문형 냉장고
증상 응용기능_급속/제빙/참맛실/네트워크 > 네트워크/인터넷 > 네트워크의 환경 설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3-06-05 조회수 583

예상 원인

네트워크 설정 및 환경 설정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네트워크 AP(공유기) 점검이 필요하신가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네트워크 AP(공유기) 추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AP(공유기) 상태확인

2단계무선공유와 연결이 되어 있나요?

3단계타 제품(휴대폰, 컴퓨터)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가요?

  • 4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노트북, 휴대폰 등에서도 인터넷 연결이 안된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무선공유기 점검 안내

4단계냉장고 프로그램 손상일 수 있습니다. 초기화 설정을 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냉장고 프로그램을 초기화 해보세요.

    초기화 설정 방법 안내

조치 방법

AP(공유기) 상태확인

냉장고의 Wi-Fi 기능 설정이 ON 되어 있어야만, 네트워크 및 인터넷이 가능합니다.
냉장고 메뉴 중 설정 → 무선네트워크 → Wi-Fi 기능을 켜기 해주세요.

무선공유기 연결 안내

냉장고의 Wi-Fi 기능 설정이 ON 되어 있다면, 무선공유기(AP) 연결이 필요합니다.
무선공유기(AP) 의 ID 와 P/W를 이용하여 무선공유기 연결 설정을 해주세요.

무선공유기 점검 안내

무선공유기와 연결이 완료되었으나, 인터넷 접속이 안 되는 경우에는 휴대폰이나 컴퓨터 등 다른 IT 기기의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절차가 필요합니다.

초기화 설정 방법 안내

다른 IT기기의 무선인터넷이 가능하다면, 냉장고 프로그램 자체의 손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냉장고 설정 → 데이터 재설정 → 초기화 메뉴를 선택하여 초기화 설정을 해주세요.

■ 무선공유기 연결방법

설정 → 무선네트워크 → ID/PW 입력

  • 설정 선택

    설정

  • 무선 네트워크 선택

    무선 네트워크

  • ID/PW

    D/PW 입력

■ 냉장고 프로그램 초기화 방법

※ 초기화 진행 시, 냉장고 프로그램 내 저장 및 설정 Data는 모두 삭제됩니다.
설정 → 설정초기화 → 초기화

  • 설정 선택

    설정

  • 설정 초기화

    설정 초기화

네트워크 AP 공유기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여부에 대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