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토출구(블레이드, 날개) 작동불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바람 토출구(블레이드, 날개) 작동불
제품 에어컨 > 시스템 에어컨
증상 기구_도어/패널/블레이드/날개/실외기관련 > 바람 토출구(블레이드, 날개) > 바람 토출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날짜 2015-07-20 조회수 766

예상 원인

바람 토출구 동작 선택이 "정지"로 선택되어 있으면 바람 토출구가 정지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리모컨의 상하 버튼을 눌러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냉방 모드에서 리모컨의 상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리모컨 작동방법

조치 방법

리모컨 작동방법

에어컨 토출구 이미지
냉방모드에서 리모컨의 상하 버튼을 눌러 날개(블레이드)가 동작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서비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