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기 가동이 안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실외기 가동이 안됩니다.
제품 에어컨 > 시스템 에어컨
증상 기구_도어/패널/블레이드/날개/실외기관련 > 실외기 관련 > 실외기 가동이 되지 않습니다.
날짜 2015-10-27 조회수 2,487

예상 원인

실외기 보호 지연 시간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냉방일 때 : 운전모드는 냉방인가요?
난방일 때 : 운전모드는 난방인가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냉방일 때 : 냉방운전으로 변경해 주십시오.
    난방일 때 : 난방운전으로 변경해 주십시오.

    운전 방법

2단계냉방일 때 : 희망온도는 현재온도 보다 낮게 설정하셨습니까?
난방일 때 : 희망온도는 현재온도 보다 높게 설정하셨습니까?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냉방일 때 : 희망온도를 현재온도 보다 5 ℃ 낮게 설정해 주십시오.
    난방일 때 : 희망온도를 현재온도 보다 5 ℃ 높게 설정해 주십시오.

    희망온도 선택방법

3단계냉방 또는 난방으로 켠 후 5분이 지나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최대 5분 이상 경과 되어야 실외기가 가동 됩니다.

    5분 정도 이후 확인

조치 방법

운전 방법

■ 냉방 운전 시

- 운전선택을 냉방운전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 난방 운전 시

- 운전선택을 난방운전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희망온도 선택방법

■ 냉방 운전 시

- 온도 내림 버튼을 눌러 현재온도 보다 5 ℃ 낮게 설정해 주세요.

■ 난방 운전 시

- 온도 올림 버튼을 눌러 현재온도 보다 5 ℃ 높게 설정해 주세요.

실외기 가동 여부 확인

실외기 보호를 위하여 실외기 동작이 5초 ~ 5분까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5분 이상 기다려 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서비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