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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15-12-03 조회수 434

조치 방법

침수/낙뢰/천재지변 관련 내용

침수, 낙뢰,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은 자연 발생된 제품 불량이 아니므로 유상 서비스 대상입니다.

※ 제품보증서 [유상서비스] 내용
  • 1. 고장이 아닌 경우
    • 제품기능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처리하는 간단한 조정시
    • 배송된 제품의 초기설치 및 판매점에서 부실하게 설치해주어 재설치시
    • 제품의 이동 및 이상 등으로 인한 설치부실시
    • 구입시 고객이 설치하기로 한 제품을 고객이 재설치 요청시
    • 세척 및 이물제거로 인한 서비스 요청시
  • 2. 소비자 과실로 고장난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함부로 수리 및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 삼성전자(주) 서비스 위탁업체인 삼성전자서비스(주) 기사 및 협력사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
    • 전기 용량을 다르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시(예: 220 V 제품을 110 V 전원에 사용한 경우 등)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이나 손상 발생시
    • 삼성전자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3.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보증기간 이내 포함) 램프류, 필터류, 퓨즈 등

방문 접수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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