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화안됨/점화늦음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점화안됨/점화늦음
제품 오븐/전자레인지 > 가스테이블
증상 열기관련 > 점화안됨/점화늦음
날짜 2013-07-11 조회수 427

예상 원인

가스공급 문제(호스 꺽임, 휴즈 콕크 불량 등)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LPG(일반주택) 가스가 있는지 먼저 확인 하시고, 전원 플러그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LNG(도시가스) 가스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 하시고, 전원 플러그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이사하진 않으셨나요?
    종전에 LPG사용 하시다 LNG로 그냥 연결하셨다면 꼭 서비스 센터로 의뢰해 노즐 교체를 받으셔야 합니다.(유상 수리)
  • 조치가 안되는 경우 CS프로(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반드시 지정된 가스를 사용하십시오. 사용가스가 제품명판의 가스와 동일한 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사용가스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그대로 사용하면 불완전 연소되어 일산화탕소 중독이 되거나 폭발 착화로 화상을 입을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점화가 안될 수 있습니다. 제품명판은 제품 우측면에 붙어 있습니다.(사용가스를 모르실 경우는 당사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주십시오.) 이사할 경우도 사용가스의 종류가 제품의 명판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