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속품이 누락되었나요?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부속품이 누락되었나요?
제품 오븐/전자레인지 > 스마트오븐
증상 설치 > 부속품이 누락되었나요?
날짜 2013-07-05 조회수 418

예상 원인

- 부속품은 포장박스 상단 또는 하단, 제품 내부에 있습니다.
- 모델별로 부속품은 다르게 구성됩니다.
- 박스와 함께 버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부속품이 없습니까?
내용물은 포장박스 상단 또는 하단에 포장되어 있으며 모델에 따라 제품 내부에 포장되어있습니다.
제품을 박스에서 특정 방향으로 빼는 경우 박스와 함께 버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십시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