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이트에서 페이지 일부 안나옴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인터넷 사이트에서 페이지 일부 안나옴
제품 컴퓨터 > 데스크탑 PC
증상 인터넷 사용 > 웹사이트(인터넷 사이트) 연결 > 페이지 일부가 안 나옵니다.
날짜 2015-12-14 조회수 1,364

예상 원인

이전 버전의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용 웹 사이트는 현재 버전에서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인터넷옵션 설정을 변경해보셨나요?

2단계인터넷옵션 설정을 변경해보셨나요?

3단계레지스트리를 수정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레지스트리 BHO 삭제 후 사용해 보십시오.

    레지스트리 BHO 삭제

조치 방법

인터넷 옵션 호환성 보기

1. 호환성 보기 설정
  • 이전 버전의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용 웹 사이트는 현재 버전에서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호환성 보기를 사용하여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웹 사이트가 표시되는 방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 메뉴 탭의 도구 클릭 →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합니다.
  • ② 해당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추가를 클릭합니다.
  • ③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 목록이 등록되면 닫기 클릭 후 웹 사이트에 재 접속하여 확인합니다.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 메뉴 탭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② 웹 사이트 주소 입력 후 추가 클릭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③ 추가된 사이트 목록

※ 호환성 보기 메뉴는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8, 9, 10, 11 버전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2. 인터넷 옵션 가속 그래픽 설정
  • 인터넷 익스플로어 9부터 지원하는 GPU 렌더링 때문에 페이지 일부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 ① 인터넷 옵션 → 메뉴 탭 [고급] 클릭
  • ② 가속 그래픽 항목의 [GPU 렌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 box에 체크를 합니다.
  • ③ 인터넷 옵션에서 [확인] 클릭 → 열려 있는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든창을 닫습니다.
  • ④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다시 실행하여 정상 동작 확인을 합니다.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GPU 랜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 box 체크

※ GPU 렌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 메뉴는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9, 10, 11 버전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인터넷 연결확인이 정상이라면 인터넷 옵션 원래대로를 통해 증상해결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옵션을 원래대로 할 경우 도구모음 및 추가기능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단, 열려 있는 Internet Explorer 창을 모두 닫고 진행합니다. Internet Explorer 창이 열려 있는 상태에서는 원래대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 ⓛ 시작 →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 란에 inetcpl.cpl 명령어 입력 실행
  • ② [고급] 클릭 → [원래대로] 클릭
  • ③ 모든 설정을 원래대로 복원(다시 설정 클릭)
    개인설정의 경우 열어 본 페이지 목록이 삭제 될 수 있으니, 고객에게 삭제여부를 물어 보고 진행합니다.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 시작 →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 란에
    inetcpl.cpl 명령어 입력 실행 또는
    시작 →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실행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② 고급 탭 클릭 → 원래대로 클릭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③ 개인 설정 삭제 체크 →
    다시 설정 클릭

레지스트리 BHO 삭제

  • 레지스트리 제거 (시작 → 검색란에 regedit 입력하여 레지스트리 편집기 실행 )
  • ※ 경로 :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 CurrentVersion\Explorer\Browser Helper Objects
  • 위 경로로 이동하여 Browser Helper Objects 아래 하위 폴더를 선택하여 마우스 우측 버튼 클릭하면 삭제(D) 클릭하여 제거합니다. Browser Helper Objects 폴더만 남기고 하위 폴더 내용은 제거합니다.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

※ 레지스트리 수정 시 주의해야 합니다.
다른 값을 삭제하면 Windows 사용에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수정 전 이전 복원 지점 만들기를 진행하여 잘못된 수정을 이전 상태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 ⓛ 시스템 속성 클릭 → 시스템 보호 클릭 → 만들기 클릭
  • ② 빈 공란에 입력 후 만들기 클릭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 시스템 속성 클릭 → 시스템 보호 클릭 → 만들기 클릭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② 빈 공란에 입력 후 만들기 클릭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