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키보드에서 키(키캡) 빠짐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컴퓨터 키보드에서 키(키캡) 빠짐
제품 컴퓨터 > 데스크탑 PC
증상 전원 이상 및 하드웨어 관련 > 키보드 사용 > 키보드의 키(키캡)가 빠졌습니다.
날짜 2015-12-11 조회수 578

예상 원인

사용 중 키보드에 충격이나 키보드 이상으로 인해 일부 키(키캡)가 빠져서 사용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키보드에서 키(키캡)가 빠졌을 때 확인사항

빠진 키(키캡) 이미지입니다.

일부 키가 빠진 경우 재장착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진 키(키 캡)를 원래 자리에 장착합니다. 키(키 캡)가 원래 상태로 장착이 안되거나 장착 후 고정이 안 되는 경우에는 키보드 전체를 교체 하거나 점검이 필요합니다.

※ 노트북 제품은 키(키캡)만 별도 자재로 등록되어 있지 않으며, 키보드 전체를 교체 합니다.
일부 모델은 상단 케이스(키보드)를 교체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 데스크탑 제품의 키보드도 키(키캡)만 별도 자재로 등록되어 있지 않으며, 키보드 전체를 교체 합니다.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동일 제품의 키보드를 구매하거나 컴퓨터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키보드를 구매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키보드 연결되는 방식에는 PS/2, USB 방식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