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제어 방법이 궁금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실내제어 방법이 궁금합니다.
제품 에어컨 > 벽걸이 에어컨
증상 응용기능/청소관련 > 네트워크 > 실내제어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4-07-23 조회수 450

예상 원인

  • 1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하는 11년도, 12년도, 13년도 제품의 실내제어 기능 사용이 안 될 경우입니다.
    • 실내기의 와이파이 마크 이미지실내기의 와이파이 마크
    • 실내기의 와이파이 마크 이미지단말기의 와이파이 표시부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제공된 공유기 혹은 사용하시는 공유기가 켜져 있습니까?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전원코드를 재연결하신후 램프가 점등되고 있습니까?

2단계공유기 상단의 WAN 램프가 점등 혹은 점멸되고 있습니까?

  • WAN램프 표시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전원코드를 재연결하신후 램프가 점등되고 있습니까?

3단계단말기에서 공유기의 무선신호를 인식하고 연결이 되고 있습니까?

  • 단말기에 설치하신 스마트Q앱의 버전을 확인하신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합니다.

    4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4단계실내기 표시창에서 와이파이 마크가 표시되고 있습니까?

  • 실내기 표시창

    스마트Q앱에서 실내제어를 선택한 후 제품의 모델명이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 아니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조치 방법

WAN 램프 표시

공유기 상단의 WAN 램프가 점등 혹은 점멸 시 공유기의 무선 신호가 정상적인 송신상태이므로 공유기 자체는 정상적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실내기 표시창

실내기의 표시창에서 Wi-Fi 마크가 꺼져있는 상태만 아니면 에어컨의 실내기는 공유기와 접속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켜져있는 상태라면 공유기와 연결되었는데 인터넷도 사용이 가능한 상태이며 점멸하는 경우는 공유기와는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었으나 인터넷은 연결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