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제어 방법이 궁금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실외제어 방법이 궁금합니다.
제품 에어컨 > 벽걸이 에어컨
증상 응용기능/청소관련 > 네트워크 > 실외제어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5-10-19 조회수 657

예상 원인

  • 1네트워크 지원 모델에서 네트워크 관련 설정이 안될 때, 공유기의 설정이 안될 때입니다.
    • 실내기 스마트온 표시 이미지실내기 스마트온 표시
    • 실내기 스마트온 기능 키 (2ndF 키 + 꺼짐예약 동시누름) 이미지실내기 스마트온 기능 키 (2ndF 키 + 꺼짐예약 동시누름)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처음으로 실외제어를 사용하십니까?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실내제어는 가능하십니까?

    실내제어

2단계실내기 표시부에 와이파이 마크가 점등되어 (켜져) 있습니까?

3단계실내기 표시부에 스마트온 마크가 켜져 있습니까?

  • 4단계로 넘어가세요.

    스마트온 마크

  • 아니오

    2ndF 버튼과 꺼짐예약 (스마트온) 버튼을 동시에 누르셨을때 스마트온 표시가 켜집니까?

4단계www.samsungsmartappliance.com에 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까?

  • 5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5단계스마트 Q 앱을 실행하신 후 실외 제어를 선택하여 주시겠습니까?

  • 6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6단계samsungsmartappliance.com의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십니까?

  • 7단계로 넘어가세요.

    사이트 로그인

  • 아니오

    회원가입후에 실외제어 기능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7단계스마트 뷰, 날씨 안내 기능이 정상적으로 가동되고 있습니까?

  • 아니오

    사이트뷰 관련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조치 방법

실내제어

실내제어가 가능하다면 공유기와 에어컨 실내기는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실외제어가 안되는 이유를 바로 찾아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와이파이 마크

실내기 표시부에 와이파이(무선인터넷신호) 마크가 켜져 있는 상태라면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표시이며 실내기는 실내제어와 실외제어가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는 상태라고 할수 있습니다.

스마트온 마크

실내기 표시부에 스마트온 마크가 켜져 있어야 실외제어가 가능합니다. 만약 꺼져있다면 세컨드펑션 버튼키와 꺼짐예약 버튼키를 동시에 눌러 다시 켜실수 있습니다.
스마트온 마크가 꺼져 있을때는 실내제어는 가능하지만 실외제어는 되지 않습니다.

사이트 로그인

https://www.samsungsmartappliance.com/에서 회원가입시 만드신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실외제어 로그인하실때 입력이 필요합니다.

스마트뷰 관련

스마트뷰와 날씨안내기능은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하며 임의 촬영을 막기 위해 카메라 부위에 커버를 씌워져 있거나 렌즈부위가 막혀있는 경우 스마트뷰기능을 사용한 촬영이 어렵습니다.
날씨안내기능은 설정된 지역의 날씨를 안내드리는 기능인데 지역설정이 잘 못된 경우 스마트Q 앱에서 수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