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구매한 제품 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신규 구매한 제품 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제품 에어컨 > 벽걸이 에어컨
증상 철거/설치관련 > 설치관련 > 신규 구매한 제품 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3-06-05 조회수 440

예상 원인

신규로 구매를 해서 늦게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신규 구매 시 구매처 확인 안내

신규 구매한 제품인 경우 구매처와의 계약 조건에 따라 설치비용이 결정 됩니다.
설치비용이 포함 또는 무료로 설치받으시기로 구매를 하시게 되면 구매처에서 설치 부분까지 진행이 됩니다.
만약 설치비용이 포함되지 않은 상태 및 별도 무료설치에 대한 계약 조건이 없었다면 추가적인 비용을 들여 설치 받으셔야 됩니다.
설명을 드린 부분에 대해 이해하기가 어려우시면 구입처에 문의를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의 이전/설치/철거가 필요하시면 아래의 '로지텍 웹 사이트에서 이전설치 비용 확인하기', '로지텍 웹 사이트에서 이전설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