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 냄새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물걸레 냄새
제품 청소기 > 일반 청소기
증상 소음/ 냄새 > 냄새 > 물걸레 냄새
날짜 2013-07-11 조회수 455

예상 원인

- 먼지봉투나 필터 부분에 먼지가 많거나 모터보호 필터나 배기필터 청소가 되지 않은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새제품에서 나는 냄새는 제품 작동시 내부에서 나오는 새 제품 특유 냄새로 몇 일 사용하시면 자연적으로 사라집니다.
    (사용횟수에 따라 달라짐)
  • 먼지봉투나 먼지통의 먼지를 확인하여 교체해 주거나 세척해 주세요.
  • 먼지봉투 뒤에 모터보호 필터와 본체 맨 뒤 바람 나오는 부분에 배기 필터가 있습니다.
    수시로 먼지를 털어서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필터 청소를 하지 않아 오염도가 심하거나 물에 세척하여 찢어진 경우에는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서
    모델에 따라 규격에 맞는 필터로 구입하여 교체사용이 가능합니다.
  • 사용 중 나타나는 증상이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