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자 번호 안뜸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발신자 번호 안뜸
제품 소형가전 > 전화기
증상 기능관련 > 발신자정보표시[CID]기능 > 발신자 번호안뜸
날짜 2015-12-23 조회수 444

예상 원인

부가 서비스 신청이 안되었거나, 회로의 오작동으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정전이 되었거나 전원 어댑터가 분리되어 있는건 아닌지 확인하세요.

통신사 쪽으로 부가서비스의 신청상태와 서비스의 정상 지원 여부를 확인하세요.

전화번호가 다른 발신자 확인 서비스가 지원되는 회선에 제품을 연결하여 확인하세요.

위와 같이 확인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