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자 한글이 안뜸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발신자 한글이 안뜸
제품 소형가전 > 전화기
증상 기능관련 > 발신자정보표시[CID]기능 > 발신자 한글이 안뜸
날짜 2015-12-23 조회수 434

예상 원인

통신사에서 한글 이름 서비스가 지원 안되거나, 회로의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전화기에서 이름 표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2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전화 번호부 이름 입력 기능이 없는 모델

전화번호부 이름을 입력하는 기능이 없으며 다만 통신사에서 전화번호를 보내 줄 때 사용자의 이름정보를 같이 보내줄 경우 표시만 가능 합니다. 해당 모델의 경우 이름 서비스가 지원 중인지를 통신사에 확인해 보세요.

■ 전화 번호부 이름 입력 기능이 있는 모델

전화 번호부에 이름 입력 후 전화번호를 같이 등록해 두면 발신자 전화번호가 들어올 경우 해당 전화번호와 이름이 같이 표시됩니다. 전화번호의 등록시는 지역번호가 같이 등록 되어야 됩니다. 자기 지역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단, 모델에 따라 이름이 입력 되어도 표시안되는 모델이 있음으로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세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