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펜서에서 얼음이 투출되지 않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디스펜서에서 얼음이 투출되지 않습니다.
제품 냉장고 > 빌트인 지펠 냉장고
증상 응용기능_급속/제빙/참맛실/네트워크 > 제빙/디스펜서 > 디스펜서에서 얼음이 투출되지 않습니다.
날짜 2014-12-30 조회수 446

예상 원인

  • 1얼음 저장 그릇에 얼음이 뭉쳐 있을 경우 얼음이 투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얼음 저장 그릇에 얼음이 있는지 확인하셨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냉동실 상단의 얼음저장용기에 얼음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얼음저장용기 확인안내

2단계얼음 저장 용기에 얼음이 있나요?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제빙정지 상태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제빙 상태확인

3단계얼음이 뭉쳐 있는지 확인해 보셨나요?

  •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얼음 뭉침을 확인해 주십시오.

    얼음 뭉침안내

조치 방법

얼음저장용기 확인안내

냉동실 내부 선반 상단부의 얼음 저장용기에 얼음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얼음이 없을 경우 제빙 정지가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오.

제빙 상태 확인

얼음선택이 제빙정지일 경우 얼음을 만들어 얼음 저장용기로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제빙정지를 각 또는 조각 얼음 등으로 변경해 주십시오.

얼음 뭉침 안내

얼음 저장 그릇의 얼음이 뭉쳐 있을 경우 덩어리진 얼음으로 인해 얼음 투출 레버 동작 시 얼음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더운 여름철이거나 사용량이 많은 경우 공기 유입에 의해 얼음이 살짝 녹아 얼음끼리 늘어 붙는 경우가 생깁니다.
뭉쳐 있는 얼음을 제거한 후 다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