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품에 재생/리필 소모품은 사용해도 괜찮은가요?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삼성제품에 재생/리필 소모품은 사용해도 괜찮은가요?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증상 출력물상태/소모품관련 > 리필(재생,충전) 문제 > 삼성제품에 재생/리필 소모품은 사용해도 괜찮습니까?
날짜 2015-10-14 조회수 508

정품 사용 권유 안내

재생/리필 소모품 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정품 사용을 권유 드립니다.

재생/리필 소모품 사용은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되므로 사용하지 않도록 권유 드립니다. 재생/리필 소모품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유상 서비스 처리됩니다.
정품으로 소모품을 구매하여 제품 동작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재생/리필 토너 카트리지의 크롬칩(CRUM) 상태 확인하는 방법

아래 그림과 같이 토너의 크롬칩 위치와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크롬칩(CRUM) 상태를 육안 확인 시 구멍,긁힘,이물 있을 경우 인식이 안될 수 있습니다.
- 토너 카트리지를 인식하는 부분은 크롬칩(CRUM)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너 카트리지 상단 좌측 안내 이미지토너 카트리지 상단 좌측(표시부 참조)토너 카트리지 전면 좌측 안내 이미지토너 카트리지 전면 좌측 (표시부 참조)
토너 카트리지 상단 좌측 안내 이미지

프린터 소모품 온라인 쇼핑몰에서 정품 구입 방법

1. 인터넷 창에서 주소를 다음과 같이 입력하여 서비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www.3366.co.kr 접속 안내 이미지

2.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소모품/액세서리' ▶ 컴퓨터 주변기기를 클릭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메뉴에 소모품/액세서리를 선택 후 컴퓨터/주변기기를 클릭함

3. 아래와 같이 나타난 화면에서 방법1) 또는 방법2)와 같이 소모품을 검색합니다.
  • 방법1) 제품모델명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경우 사용 : 우측상단에 모델명을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 방법2) 제품군(예:잉크젯) 및 소모품을 선택하여 검색 시 사용 : 좌측하단에서 해당 소모품을 선택하여 검색합니다.

방법1)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제품군별 모델 검색에 모델명을 정확하게 입력하면 검색됩니다. 방법2) 사이트 가운데 보이는 팩스소모품, 프린터 소모품, 복합기 소모품에서 잉크, 토너, 드럼, 기타 등 해당항목을 선택하여 진입합니다.

방법1) 모델명으로 검색하면 해당 모델에 들어가는 소모품만 보입니다.방법2) 소모품 선택하여 진입하면 오른쪽에 제품과 모델명을 선택하여 자세하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 정품 소모품 구매는 다른 사이트 및 서비스 센터에서도 구입 가능하므로 미리 소모품 재고 여부를 확인 후 구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전화 : 1588-3366)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