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RY RECEIVED LOAD PAPER AND PRESS OK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MEMORY RECEIVED LOAD PAPER AND PRESS OK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증상 에러메세지(PC/액정화면) > 급지안됨/용지걸림 관련에러 > MEMORY RECEIVED LOAD PAPER AND PRESS OK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날짜 2015-12-15 조회수 530

예상 원인

팩스 수신 시 용지를 넣지 않은 상태인 경우 및 용지 급지가 안 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용지를 급지부에 넣었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인쇄 용지를 장착 또는 재장착 해보십시오.

    용지 넣는 방법

조치 방법

용지 넣는 방법

팩스 수신 중 용지가 떨어지거나 용지 급지가 안될 경우 화면에 Memory Received Load paper and press OK라는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아래 내용처럼 용지 보충하여 넣거나 용지를 재장착하여 반드시 [OK] 또는 [ 확인] 버튼을 눌러야 급지가 진행됩니다.

1) 잉크젯 팩스 용지 넣는 방법

잉크젯 팩스 용지 넣는 방법 안내 이미지

  • ① 용지 받침대를 장착하고 먼지 방지용 덮개를 열어주십시오.
  • ② 용지 사이가 붙지 않도록 충분히 불거나 털어 준 뒤 용지 받침대에 올려주십시오. 용지 가이드를 용지 폭에 맞춰 오른쪽으로 밀어주십시오.
  • ③ 용지가 바르게 삽입되면 먼지 방지용 덮개를 제자리에 닫아주십시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출력 작업이 진행됩니다.
2) 용지가 들어있다면 용지가 걸려 있는지 확인 후 용지를 재장착해보십시오. 경고 메시지가 계속 나타난다면 A/S 점검이 필요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에게 정확하게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