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음이 먹통(불량)입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발신음이 먹통(불량)입니다.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증상 팩스 > 송신/수신 안됨 > 발신음 먹통/불량 상태입니다.
날짜 2015-09-30 조회수 446

예상 원인

전화선 연결이 잘못 되었거나 전화 선로의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제품 뒷면(또는 제품 바닥면)에 국선이 Line 단자에 연결되어 있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전화국선 연결단자 위치 확인 후 Line 단자에 연결해보십시오.

    전화선 연결 위치 확인

2단계다른 팩스회선에 연결하여 확인해도 발신음이 안들리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전화회선을 점검해보시기바랍니다.

조치 방법

전화선 연결 위치 확인

제품 뒷면(또는 바닥면)에 LINE 단자에 전화국선을 연결해 주십시오.(EXT 단자에 연결하지 마세요. EXT는 일반전화기 증설할때 사용하는 단자입니다)

제품의 라인잭에 전화선을 연결하는 이미지입니다.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