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문서(아크로뱃 리더) 인쇄가 안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PDF 문서(아크로뱃 리더) 인쇄가 안됩니다.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증상 인쇄 / 네트워크 / 인터넷(민원발급) > 민원발급/인터넷/특정문서 > PDF 문서(아크로벳 리더) 인쇄가 안됩니다.
날짜 2015-12-16 조회수 428

예상 원인

PDF 문서(아크로벳 리더)는 특수한 글꼴이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서 일부 글자가 깨지거나 인쇄가 안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PDF(아크로벳 리더) 문서만 인쇄가 안되나요?

2단계PDF 문서에서 '이미지로 인쇄' 설정을 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이미지로 인쇄'항목을 체크 후 인쇄해보십시오.

    이미지로 인쇄 설정 방법

조치 방법

프린터 에러 상태 확인방법

[프린터 조작에서 상태(램프,액정) 확인방법]
  1. 1. 프린터 상태램프(LED) 상태 확인방법
    프린터 제품 상단 오른쪽에 상태램프가 보입니다.프린터 램프(LED) 위치 확인
    에러 상태 ⓛ 빨간색 깜박임 : 토너부족
    ② 빨간색 켜짐 : 토너없음, 도어열림
    ③ 주황색 켜짐 : 용지걸림, 용지없음

    정상 상태 ⓛ 초록색 켜짐 : 온라인 대기 상태
    ② 초록색 깜박임 : 인쇄 중 상태
    ③ 꺼짐 : 절전모드 상태
  2. 2. 액정(LCD) 적용 프린터 상태 확인방법
    프린터 제품 상단 조작판 가운데에 액정 메시지가 보입니다.제품 액정(LCD) 위치 확인
    에러 상태용지없음,용지걸림,도어열림,토너부족 토너교체 필요, 폐토너통 교체/설치, (기타 소모품 수명종료 및 인식 안됨 관련에러 등)

이미지로 인쇄 설정 방법

PDF문서(아크로벳 리더)에서 '이미지로 인쇄' 설정하는 방법

현재 사용하는 프린터가 기본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DF 문서 → 파일 → 인쇄 클릭 → 인쇄 창에서 [고급] 클릭 → 고급 인쇄 설정 창에서 '이미지로 인쇄' 체크 → 확인을 누릅니다.

  • PDF 문서 → 파일 → 인쇄 클릭 안내 이미지
  • 인쇄 창에서 [고급] 클릭 안내 이미지
  • 고급 인쇄 설정 창에서 '이미지로 인쇄' 체크 → 확인 안내 이미지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