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 수신 시 흐립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팩스 수신 시 흐립니다.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증상 출력물상태/소모품관련 > 흐림/백지/안나옴(잉크,토너) > 팩스 수신 시 흐립니다.
날짜 2015-10-13 조회수 443

예상 원인

  • 1상대방 팩스에 문제가 있거나 원본 문서가 흐린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잉크 또는 토너가 부족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복사도 흐리게 나오나요?

2단계잉크 또는 토너 잔량은 충분한가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잉크/토너 카트리지 부족 확인 후 정품으로 사용해보십시오.

    잉크/토너 부족 확인방법

조치 방법

상대방 팩스 이상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1. 복사 출력 상태 및 팩스 정보 인쇄 출력 상태가 정상적으로 나오는 경우

복사 테스트시 정상이라면, 팩스를 보내 준 상대방 팩스에 이상이 생겼거나 원본 문서가 흐린 경우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 팩스 문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팩스 정보 인쇄 중 소모품 정보 출력 방법 (SF-760P 예시)

메뉴 ▶ 시스템 설정 ▶ 정보 인쇄 ▶ 소모품 정보 → [OK] 클릭 후 출력 확인으로 아래 출력 상태처럼 정상인지 확인 가능합니다.

액정화면 아래에 메뉴, OK, 좌/우 버튼 위치를 확인하는 화면입니다.supplies information 안내 이미지

잉크/토너 카트리지 잔량 확인 및 교체시기 확인 방법

토너 카트리지를 8자 모양으로 흔들고, 토너 가루가 묻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1) 잉크/토너 카트리지 교체 알림 메시지 표시 또는 LED표시 경고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레이저 팩스인 경우 : 토너 카트리지를 꺼내서 아래 그림과 같이 5~6회 정도 천천히 흔들어 넣으면 인쇄 품질을 잠깐 동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재생/리필 소모품 사용 시 가능한 소모품을 정품으로 사용해보시도록 권유 드립니다.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