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 송수신 시 메모리 가득참 에러가 발생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팩스 송수신 시 메모리 가득참 에러가 발생합니다.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증상 팩스 > 송신/수신 안됨 > 팩스 송수신 시 메모리 가득참 에러가 발생합니다.
날짜 2015-09-30 조회수 470

예상 원인

  • 1팩스 메모리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제품의 고장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제품의 전원 코드 선을 뺐다가 다시 연결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전원 코드 선 재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원 위치 확인방법

조치 방법

전원 위치 확인방법

예를 들어, 컬러 레이저복합기 CLX-3180 Series 모델인 경우 뒷면의 전원 코드를 뺐다가 다시 꽂은 후 전원버튼을 켜서 에러가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위의 설명처럼 제품 뒷면의 전원 코드를 뺐다가 다시 꽂고, 제품 앞면 상단에 보이는 전원버튼을 눌러서 켜봅니다.

※ 해당 모델명을 정확히 확인 후 사용설명서 → 제품의 뒷면에 전원코드 및 전원버튼 확인하여, 전원을 재연결 해보시기 바랍니다. 에러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1588-3366으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