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es에서 단말 연결불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Kies에서 단말 연결불
제품 휴대폰 > 휴대폰
증상 PC 연결 및 데이터 이동 > Kies에서 단말 연결불
날짜 2015-10-26 조회수 2,950

Q. Kies에서 휴대폰 연결/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예상 원인

케이블 연결모드 설정하지 않은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최신 버전이 아니거나 USB 문제로 인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휴대폰의 메뉴 → 환경설정 → 연결설정 → PC 케이블 연결모드 → Samsung Kies 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휴대폰과 PC를 연결하고 Kies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뉴 → 환경설정 → 연결설정 → PC 케이블 연결모드 → Samsung Kies를 선택해주세요
  • Kies 상단의 도구 -> 연결오류 해결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 기기 연결 시 Windows 연결 처리 작업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기기를 제거 후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Windows가 최신 버전이 아닐 경우 기기인식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Window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신 후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윈도우 시스템 리소스가 해제되지 않아 모뎀 인식되지 않는 경우 장치 사용 중 갑자기 케이블을 분리하면 해당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PC 리부팅 후 재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량 USB Host/USB HUB 또는 호환성 낮은 부품 사용, 표준 규격을 따르지 않는 USB HUB나 전면 USB 단자에 연결될 경우에는 전압문제 등으로 인해 인식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① USB HUB 보다는 컴퓨터에 직접 접속후 확인
    • ② USB 케이블을 바꾼 후 재확인
    • ③ PC USB 단자에 따라 접속률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가급적 PC 뒷면의 USB 단자를 사용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