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오류 문의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블루투스 오류 문의
제품 휴대폰 > 휴대폰
증상 WiFi, BT, DMB, GPS 관련 > 블루투스 오류 문의
날짜 2015-10-26 조회수 1,030

Q1. 블루투스로 기기 검색하는데, 헤드셋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예상 원인

검색설정 기준에 따라 검색되는 기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조치 방법

블루투스 검색 설정을 모든 기기로 설정하셨는지요?

설정 가능한 검색 기기를 PC, 휴대폰 등으로 설정하신 경우라면 헤드셋은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 방법을 이용해 검색 설정을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세요.

메뉴 → 휴대폰 기능 → 블루투스 → 블루투스 설정 → 하단 설정 선택 → 검색설정 → 모든기기 설정 여부 확인
→ 다른 기기 설정 시 헤드셋류, 모든기기로 변경

 메뉴휴대폰기능블루투스
 설정검색설정 '모든 기기' 헤드셋 류, pc, 휴대폰중 선택

Q2. 검색 설정을 모든 기기로 했는데, 헤드셋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예상 원인

헤드셋이 대기모드가 아닌 경우 기기 검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단말과 헤드셋 연결을 위해서는 헤드셋을 대기모드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 헤드셋 등록 대기 설정 방법은 헤드셋 사용 설명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단말과 헤드셋 연결을 위해서는 헤드셋을 대기모드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 헤드셋 등록 대기 설정 방법은 헤드셋 사용 설명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당사 제품인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등록 대기 상태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1) 구입 후 처음으로 전원을 키면 표시등이 파란색으로 켜지면서 바로 등록 대기 상태가 됩니다.
    • 2)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파란색 표시등이 유지될 때까지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세요.
       * 표시등이 파란색으로 유지되면 등록 대기 상태가 됩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에 대한 기능 안내입니다 전체앞면:삼성로고부분:통화버튼 옆면 상단:전원 스위치, 옆면 하단:표시등
  • 헤드셋을 등록 대기 상태로 설정하셨다면 단말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ON하시고 기기 검색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