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수 조치 방법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침수 조치 방법
제품 휴대폰 > 휴대폰
증상 비밀번호 분실 및 AS규정 > 침수 조치 방법
날짜 2015-10-30 조회수 1,436

조치 방법

  • 깨끗한 물에 침수된 경우
    • - 신속하게 배터리, USIM, 메모리 등을 휴대폰에서 분리해주세요.
    • -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서비스센터로 방문해주세요.
    • -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는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 건조를 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의 물기나 습기가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 부탁합니다.

  • 바닷물, 째개 등에 침수된 경우
    • - 신속하게 배터리를 휴대폰에서 분리해주세요.
    • - 깨끗한 물에 1~3분 정도 담근 후 흐르는 물에 헹궈 휴대폰의 이물이나, 염분을 제거를 해주세요.
    • -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는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 건조를 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의 물기나 습기가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 부탁합니다.
    • - 바닷물이나 탄산음료, 찌개 등에 침수시 메인보드의 부식이 빠르게 진행되오니 신속한 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건조시 주의할점
    • - 헤어 드라이기를 이용한 열건조등은 피해주세요. 휴대폰에 추가적인 이상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 - 자체 건조후 전원을 켜지 않도록 해주세요. 추가적인 하드웨어나, 데이터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