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자주 묻는 애플리케이션 > 전화 >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날짜 2016-09-22 조회수 13,774

예상 원인

통화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으며 스피커 쪽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멜로디가 들리나요?

조치 방법

통화음 크기 조절 방법

통화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통화 중인 상태에서 휴대폰 옆면에 있는 음량 상버튼을 5회 정도 반복적으로 누른 후 통화음량 크기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어폰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 이어폰을 뺀 상태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기상태에서 음량버튼으로 소리를 조절하는 것은 통화음량과는 상관없는 부분으로 반드시 통화 중인 상태에서 음량 상버튼으로 최대한 올린 것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음량 버튼 안내 이미지음량 버튼
  • 통화중 상태에서 음량버튼으로 수화음 조절 안내 이미지통화중 상태에서
    음량버튼으로 수화음 조절

진단모드에서 스피커 테스트 방법안내

3 스피커가 선택된 이미지

휴대폰 내 진단모드를 통해 고장여부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전화에서 *#7353# 을 입력하시면 진단모드로 진입됩니다.
스피커 테스트를 위해 3.Speaker 를 터치해 주십시오.

벨소리가 들린다면 음량 설정이 필요하고, 벨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점검이 필요합니다.

모든 소리 끄기 해제

JB(젤리빈) OS 이후 모델의 경우 [접근성] 기능에 [모든 소리 끄기]가 체크되어 있으면 체크 해제 후 이용해야 합니다.
모든 소리 끄기가 체크 되어 있으면 통화시 상대방 목소리를 포함한 모든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 갤럭시S4 이전 모델
    앱스 > 환경설정 > 접근성 > 모든 소리 끄기 체크 해제
  • 갤럭시S4 모델
    앱스 > 환경설정 > 내 디바이스 > 접근성 > 모든 소리 끄기 체크 해제
  • 갤럭시S5 포함 이후 모델
    앱스 > (환경)설정 > 접근성 > 청각 > 모든 소리 끄기 체크 해제
  • 갤럭시 S7 (마시멜로 OS 설정 화면)
    설정 → 접근성 → 청각 → 모든 소리 끄기 → OFF
  • 설정 선택

    설정 선택
  • 접근성 선택

    접근성 선택
  • 청각 선택

    청각 선택
  • 모든 소리 끄기

    모든 소리끄기 → OFF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