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통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영상통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자주 묻는 애플리케이션 > 전화 > 영상통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날짜 2016-09-22 조회수 2,663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영상 통화가 안되는 모델인가요?

2단계전원을 재부팅 해 보셨나요?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일시적인 오류로 영상통화가 안될 수 있습니다.

    전원 재부팅 안내

3단계영상 통화가 가능한 모델인데, 지역과 상관없이 안 되나요?

조치 방법

영상통화 불가능한 모델 확인

3G 및 4G(LTE) 모델 중 영상 통화 불가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2014.04.16 기준)

영상 통화 기능이 없는 모델 안내
닉네임 모델명 통화 기능 지원여부 영상통화 기능 지원여부
갤럭시탭 7" SHW-M180W X X
갤럭시탭 10.1" SHW-M380S/K/W X X
갤럭시탭 8.9 LTE SHV-E140S/K/L X X
갤럭시탭 7.0 PLUS SHW-M430W X X
갤럭시노트 10.1 SHW-M480W X X
갤럭시탭 Pro SM-T320 X X
갤럭시 노트 10.1 SM-P600 X X
갤럭시 노트 12.2 SM-P900 X X
갤럭시 넥서스 SHW-M420S/K O X
넥서스S SHW-M200S/K O X
갤럭시 에이스 SHW-M240S O x
갤럭시 지오 SHW-M290S/K O x

전원 재부팅 안내

일시적 오류로 인해 영상통화가 안될 수도 있으므로 재부팅 후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눌러 [재시작]이라는 메뉴가 나오면 [재시작]을 눌러 주십시오. 재시작 메뉴가 나오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8초 이상 길게 눌러 주시면 전원이 재부팅 됩니다.(갤럴시S5 및 배터리 일체형 모델 : 볼륨하+전원 7초이상 길게 눌러 주십시오.)

  • 전원 버튼 누른 후 재시작 화면 안내 이미지전원 버튼 누른 후 재시작 화면

타사 유심 및 이동통신사 전파 확인 방법

특정 지역에서만 발생하는 현상이라면 해당 지역에 망상태가 불안정해 발생할수도 있는 현상이므로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 후 전파 환경을 확인 바랍니다.
☞ 타사 유심을 장착 하였거나 오금제 따라 안될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통신 사업자에 문의 하시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사 휴대폰으로
발신시 번호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시 번호
SKT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KT 1588-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LGU+ 1544-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서비스 상담안내

이동통신사의 전파 환경 등에 문제가 없거나, 휴대폰 재부팅 후에도 동일현상이 지속 발생한다면 전문상담사의 추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