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수신 시 발신자 정보 없음이라고 표시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전화 수신 시 발신자 정보 없음이라고 표시됩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자주 묻는 애플리케이션 > 전화 > 전화 수신 시 발신자 정보 없음이라고 표시됩니다.
날짜 2016-06-16 조회수 2,606

예상 원인

  • 1 발신자표시 부가서비스에 미등록되어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 상대방에서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발신번호표시 부가서비스가 신청 되어 있나요?

2단계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나요?

  • 발신번호표시 제한 서비스 가입을 해제해 주십시오.

    발신번호표시 제한 서비스 해제

  • 아니오

    이동통신사로 발신자 표시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사 안내

    그래도 해결되지 않은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찾기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조치 방법

상대방의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 가입 확인 안내

상대방에게 전화 수신시 발신자 번호가 표시되기 위해서는 발신번호 표시 부가서비스가 신청되어있어야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정 사람에게만 발신번호가 표시되지 않는 부분이라면 상대방이 발신표시제한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가입 유무는 이동통신사 확인 필요)

단말기에는 특정 사람에게 발신 번호가 표시가 되지 않도록 설정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그러나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라는 이동통신사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단말기 점검이 필요합니다.

발신자 표시 제한 설정 해제 안내

발신번호표시 서비스가 신청되어있는데도 전화 수신 시 발신번호표시가 뜨지 않는다면 상대방 전화기의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설정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 메뉴 → 통화설정 → 추가설정 → 발신자 번호 →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되어 있으면 전화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가 표시되지 않으므로 네트워크 기본값 이나 발신번호 표시로 설정 후 이용해야 합니다.

※ 안드로이드 젤리빈 OS 기준
  • 전화 안내 이미지전화
  • 메뉴 안내 이미지메뉴
  • 통화 설정 안내 이미지통화 설정
  • 추가설정 안내 이미지추가설정
  • 발신자 번호 안내 이미지발신자 번호
  • 네트워크 기본값으로 선택 안내 이미지네트워크 기본값으로 선택
※ 갤럭시S7 및 마시멜로 OS 기준
  • 전화

    전화 선택
  • 더보기

    더보기 선택
  • 설정

    설정 선택
  • 추가설정

    추가설정 선택
  • 내 발신번호 표시

    내 발신번호 표시 선택
  • 네트워크 기본

    네트워크 기본 설정 선택

발신번호표시 부가서비스도 신청되어있고 상대방 단말기에서 발신자 표시 제한으로 되어있지 않은데도 전화 수신시 발신번호가 표시되지 않는다면 단말기 이상인지 서비스센터에서 점검이 필요합니다.

발신자 표시 제한 부가서비스 가입 확인

발신번호표 제한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이동통신사에 가입자 본인이 직접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특정 번호 가입되어 있는지 이동통신사 확인 필요합니다.)

해당 부가서비스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사 휴대폰으로
발신시 번호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시 번호
SKT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KT 1588-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LG U+ 1544-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그래도 해결되지 않은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