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전화번호만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특정 전화번호만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자주 묻는 애플리케이션 > 전화 > 특정 전화번호만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날짜 2016-06-14 조회수 909

예상 원인

  • 1최근기록에 고객이 발신하고자 하는 번호 끝에 다른 번호가 잘못 찍혀서 발신 이력이 있는 경우 해당 이력을 불러와 발신 되어 안되는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 2휴대폰에서 특정번호 발신을 차단하는 기능은 없으며 상대편에 수신거부 번호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이동 통신사 부가서비스 및 외부 앱을 설치하였나요?

조치 방법

통신사 부가서비스 및 외부앱 설치 확인

자동수신거부에 등록된 번호가 없는데도 특정 번호가 수신이 안 되는 경우라면 통신사 부가서비스 등록 여부 및 외부어플 설치 여부에 대한 확인도 필요합니다.
통신사 부가서비스 등록 여부는 해당 통신사로 확인이 필요하며 휴대폰으로 국번없이 114로 연락 후 확인하시면 됩니다.
ex) 특정번호 수신차단, 지정번호 착신금지 등등
또한 전화 수신거부 어플이 설치되어있는지도 확인이 필요합니다.
ex) 제어 전화, 안받을래, 뭐야 이번호 등등

자동 수신 거부 해제 방법 안내

[갤럭시S3 기준]

전화 > 메뉴 > 통화 설정 > 자동 수신 거절 > 자동 수신 거절 목록 > 휴지통 터치 > 원하는 번호 체크 > 삭제 > 선택한 번호 삭제 확인 후 사용해 주십시오.

  • 전화 안내 이미지전화
  • 메뉴 안내 이미지메뉴
  • 통화 설정 안내 이미지통화 설정
  • 자동 수신 거절 안내 이미지자동 수신 거절
  • 자동 수신 거절 목록 안내 이미지자동 수신 거절 목록
  • 휴지통 터치 안내 이미지휴지통 터치
  • 원하는 번호 체크 후 삭제 안내 이미지원하는 번호 체크 후 삭제
  • 선택된 번호 삭제 확인 안내 이미지선택된 번호 삭제 확인
[갤럭시 S7 및 마시멜로 OS 버전]

갤럭시 S7, S7 Edge, S6, S6 edge, S6 edge+, 갤럭시 노트5 이후 출시된 모델의 수신거부 해제방법 입니다.

※ 다른 방법으로는 전화 > 더보기 > 설정 > 전화거절 (또는 전화차단/통화 차단) > 자동 거절 목록 (차단목록) > 해당번호 삭제하셔도 가능합니다.

  • 애플리케이션 관리

    애플리케이션 관리
  • 전화 선택

    전화 선택
  • 전화거절 선택

    전화 거절 선택
  • 자동 거절 목록 선택

    자동 거절 목록 선택
  • 전화번호 리스트에서 빼기 그림을 눌러 삭제

    차단 목록에서(-)눌러 삭제

일반폰(폴더폰) 수신거부 해제 방법

메뉴 > 통화 설정 > 수신거절 설정 > 비밀번호 입력 > 자동 수신거절 설정 > 메뉴 > 삭제 또는 선택 삭제 후 저장
※ 비밀번호 설정한 적 없다면 " 0000 " 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환경설정 선택

    환경설정 선택
  • 통화설정 선택

    통화설정 선택
  • 수신거절 설정 선택

    수신거절 설정 선택
  •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 입력
    (초기 비밀번호 0000)
  • 자동 수신 거절 설정 선택

    자동 수신거절 설정 선택
  • 메뉴 선택

    메뉴 선택
  • 1번, 삭제 또는3번 선택 삭제 중 선택

    삭제 또는 선택 삭제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