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맵, KT 내비, U 내비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 자가진단 < 빠른해결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T맵, KT 내비, U 내비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자주 묻는 애플리케이션 > DMB 및 내비게이션 > T맵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7-03-21 조회수 4,321

예상 원인

3G/4G(LTE)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GPS 신호가 약한 지역에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티맵 서버 접속 지연되고 있습니다.

조치 방법

T map 사용법 안내

  • 앱스 선택

    ① 앱스

  • ② T map 실행

    ② T map 실행

  • ③ 목적지 검색

    ③ 목적지 검색

  • ④ 목적지 선택

    ④ 목적지 선택

  • ⑤ 안내시작 터치

    ⑤ 안내시작 터치

  • [길안내 시작된 화면]

    [길안내 시작된 화면]

※ T map 사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자세한 내용은 SKT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3월 현재, KT/LGU+ 통신사 가입자도 Play스토어에서 설치 후 이용 가능합니다.

KT 내비 사용법 안내

  • ① 앱스 > KT 내비 실행

    ① 앱스 > KT 내비 실행

  • ② 상단 목적지 검색

    ② 목적지 검색

  • ③ 길찾기 터치

    ③ 길찾기 터치

  • ④ 추천경로안내 터치

    ④ 추천경로안내 터치

※ KT 내비 사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자세한 내용은 KT 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7년 3월 현재, SKT/LGU+ 통신사 가입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U+ 내비 사용법

  • ① 앱스 > U+내비 실행

    앱스 선택

  • ② 목적지 검색

    ② 목적지 검색

  • ③ 안내시작 터치

    ③ 안내시작 터치

  • [길안내 서비스 중]

    [길안내 시작된 화면]

※ U+ 내비 사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자세한 내용은 LGU+ 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7. 3월 현재, SKT/KT 통신사 가입자도 Play스토어에서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원 재부팅 방법

전원 재부팅
3G/LTE 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는데도 내비게이션 앱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일시적인 오류일수 있으므로 전원을 재부팅 후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원 재부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눌러 [다시시작]이라는 메뉴가 나오면 [다시시작]을 눌러 주세요.
다시시작 메뉴가 나오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8초 이상 길게 누르면 전원이 재부팅 됩니다.(모델에 따라 음량(▼)버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방법

내비게이션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모바일 데이터(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앱스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켜기

  • 연결 선택

    ① 앱스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선택

    ②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선택

    ③ 모바일 데이터 켜기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