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이 도착해도 소리가 울리지 않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카카오톡이 도착해도 소리가 울리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자주 묻는 애플리케이션 > 카카오톡 > 카카오톡이 도착해도 소리가 울리지 않습니다.
날짜 2016-09-09 조회수 9,969

예상 원인

  • 1. 카카오톡의 알림음 또는 소리크기는 휴대폰의 기능음 크기에 영향을 받습니다.
    휴대폰 전화가 무음으로 설정된 경우 카카오톡이 수신음도 무음으로 설정됩니다.
  • 2. 카카오톡 알림 설정이 해제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휴대폰 전화 수신음이 벨소리인가요?

조치 방법

벨소리 설정 방법

대기상태에서 볼륨 키(↑↓)를 눌러 무음/진동상태를 벨소리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화 수신음이 진동/무음일 경우 카카오톡 메시지도 동일하게 진동/무음으로 수신됩니다

메시지 알림음 설정방법

  • 1. 카카오톡 → 프로필 → 설정 → 알림/메시지 → 알림 설정 > ON
  • 2. 카카오톡 → 프로필 → 설정 > 알림/메시지 → 알림 설정 → 소리 체크 → 음량조절
  • 카카오톡 → 프로필 → 설정

    카카오톡 → 프로필 → 설정
  • 알림/메시지  /> 알림 설정

    알림/메시지 → 알림 설정
  • 메시지 알림 체크/ 소리 체크 알림 음량 조절

    메시지 알림 체크/
    소리 체크 알림 음량 조절

※ 갤럭시 노트5 등 안드로이드 OS 롤리팝 버전(5.0~) 이후 모델에서, 카카오톡 알림 소리가 설정되어 있는 상태이지만 알림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라면
설정 → 소리 및 알림 → 애플리케이션 알림 → 카카오톡 → 알림 차단 설정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소리 및 알림

    설정 → 소리 및 알림
  • 애플리케이션 관리 선택

    애플리케이션 알림
  • 고객지원, 휴대폰/MP3 Player 지원센터의 화면 이미지

    카카오톡 선택
  • 알림 차단 해제로 되어있는지 확인 필요

    알림 차단 여부 확인

그래도 해결되지 않은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