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출시용 기어S 착신 안됨 알림 안됨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KT 출시용 기어S 착신 안됨 알림 안됨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액세서리 > 사용방법 및 호환성 > KT향 기어S 착신 안됨 알림 안됨
날짜 2016-07-01 조회수 1,594

기능 안내

KT향 착신설정 및 네트워크 설정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올레 웨어러블(wearable) 요금제 가입 확인을 하셨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블루투스 모노 헤드셋은 음악청취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확인 필요

2단계기어S 착신전환이 되지 않나요?

3단계(공통) 수신 전화 알림 및 방해금지 모드 설정 확인했나요?

조치 방법

이동통신사업자 확인

올레 웨어러블 요금제 가입확인을 위해 이동통신사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폰 : 114 + 통화
  • 일반폰 : 1588 - 0010 + 통화

원격 연결/자동 착신전환/네트워크 설정 방법

원격연결 : 블루투스 연결 후 모단말에서 Samsung Gear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 설정 → 원격 연결 사용에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삼성계정 필요)

[자동 착신 전환]

모단말
Samsung Gear → 설정 → 원격 연결 사용 → 자동 착신전환 → 사용

  • 앱스 화면 이미지

    설정 선택
  • 환경설정 화면 이미지

    원격 연결 사용 선택
  • 블루투스 선택 화면 이미지

    자동 착신 전환 선택
  • 설정 선택 화면 이미지

    사용 체크

기어S
앱스 → 설정 → 통화 → 자동 착신전환 → 사용

  • 앱스 화면 이미지

    자동 착신 전환 설명
  • 환경설정 화면 이미지

    자동 착신전환
  • 블루투스 선택 화면 이미지

    사용 체크
  • 설정 선택 화면 이미지

    발신번호 표시
  • 설정 선택 화면 이미지

    기본 네트워크

네트워크 : 기어S 단말에서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모바일 네트워크 → 자동실행/해제 또는 항상 사용으로 설정 후 모바일 데이터에도 체크하면 기어S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금발생)

  • 1. 기어S 와 스마트폰이 블루투스로 연결된 경우
    설정 → 통화 → 발신 전화번호 → Gear 또는 모바일 디바이스 중 발신 전화번호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2. 기어S 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해제 된 경우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모바일 네트워크 → 자동실행/해제 또는 항상 사용으로 설정해야 기어S에서 수/발신 가능합니다.
  • 3. 기어S 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해제 된 경우
    기어S 데이터 사용하려면 설정→ 연결 → 모바일네트워크 → 모바일 데이터를 체크해 주십시오.

기어 S로 알림이 오지 않을 때 확인 사항

  • 삼성 기어 앱 실행 후 알림 선택

    삼성 기어 앱 진입
    알림 진입
  • 알림관리 선택

    알림 관리
  • 알림이 오지 않는 앱 체크해주세요.

    알림이 오지 않는 항목
    체크

그래도 해결되지 않은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