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와이파이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무선 및 네트워크 > WIFI 접속 관련 > Wi-Fi 연결시 인터넷 연결이 안됩니다.
날짜 2016-11-22 조회수 15,359

예상 원인

무선공유기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한 공유기가 인터넷 접속이 불가한 경우 인터넷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화면 상단 표시줄에 Wi-Fi 안테나가 떠 있나요?

2단계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무선공유기 인가요?

3단계동일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무선공유기 인가요?

조치 방법

무선공유기 연결 방법 안내

공유기가 정상적으로 설정된 경우 화면 상단에 표시줄에 Wi-Fi 안테나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Wi-Fi 안테나가 보이지 않는다면 공유기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은 것이니 앱스 → 환경설정 → Wi-Fi → 연결한 공유기를 선택하여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공유기의 보안 설정에 따라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후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앱스 화면 이미지

    앱스
  • 환경설정 화면 이미지

    환경설정
  • Wi-Fi 화면 이미지

    Wi-Fi
  • 연결할 공유기 선택 화면 이미지

    연결할 공유기 선택
  • 연결할 공유기 선택 화면 이미지

    WiFi 안테나 아이콘

인터넷 가능여부 확인 안내

연결한 공유기가 인터넷이 안되는 공유기일 수 있으니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공유기인지 공유기 제조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다른 단말에서는 해당 AP 연결시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타 통신사 공유기 사용 안내

ollehWiFi(KT), T wifi zone(SKT) 등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공유기의 경우 해당 통신사가 아니라면 공유기 연결은 가능하나, 인터넷 서비스가 불가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동통신사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사 휴대폰으로 발신시 번호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시 번호
SKT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KT 1588-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LGU+ 1544-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Wi-Fi 초기화 안내

와이파이 초기화 선택된 이미지

기존에 연결해서 사용하던 WiFI 공유기에 연결시 인터넷이 안된다면, 공유기의 패스워드가 변경되었거나 설정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Wi-Fi 설정값을 초기화하여 다시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 설정 → 연결 → WiFi → 연결메뉴 → 고급설정 → Wi-Fi 초기화 → 확인
(재부팅 이후 해당 무선공유기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