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앱스 에서 세션이 만료되었습니다. 팝업 발생 안내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삼성 앱스 에서 "세션이 만료되었습니다." 팝업 발생 안내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그외 애플리케이션 > 앱 마켓 > 삼성앱스 에서 "세션이 만료되었습니다." 팝업이 발생합니다.
날짜 2016-09-29 조회수 4,083

예상 원인

삼성 앱스에 계정 등록 후 삼성 앱스 애플리케이션이 업데이트 되거나 일정 기간 동안 로그인되지 않은 경우, 지속적인 관리를 통한 사용성 향상을 위해 세션이 만료되며 해당 메시지가 팝업 됩니다.
기기 문제가 아니며, 로그인을 통해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등록하셨던 계정의 비밀번호를 다시 한 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치 방법

삼성 앱스 계정 로그인 확인

삼성계정 확인

삼성앱스에 계정 등록 후 삼성앱스 애플리케이션이 업데이트되거나, 일정기간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 '세션이 만료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때 삼성앱스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동일 문제 발생시 스마트폰내의 데이터 백업후 삼성 계정 삭제후 재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 앱스 → 설정 → 계정 → 삼성 계정 → 더보기 → 계정 삭제 후 재로그인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