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벨만 계속 울리고 수신이 안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전화벨만 계속 울리고 수신이 안됩니다.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복합기
증상 팩스 > 송신/수신 안됨 > 전화벨만 계속 울리고 수신이 안됩니다.
날짜 2015-09-30 조회수 646

예상 원인

  • 1팩스를 수신하게 설정하는 '수신모드' 설정이 잘못된 경우 일수 있습니다.
  • 2전화 회선 문제로 전화벨만 울릴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제품 LCD화면에 수신모드가 FAX 모드로 설정되어 있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수신모드 'FAX' 모드로 변경 하는 방법을 진행해보십시오.

    수신모드 변경방법

2단계다른 전화 회선에 연결해도 동일한가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전화회선을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조치 방법

수신모드 변경방법

  1. 1. 수신모드 종류별 기능설명
    FAX, TEL, AUTO, ANS/FAX 수신모드 기능설명
    수신모드 기능 설명
    FAX 팩스 전용으로 사용할때 설정
    TEL 전화 전용으로 사용할때 설정
    AUTO (TEL/FAX) 팩스와 전화를 공용으로 사용할때 설정
    ANS/FAX(TAM,TAD) 자동응답기를 사용할때 설정
  2. 2. 수신모드 변경방법

    제품 모델에 따라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설명서 참조해주십시오.

    레이저 및 잉크젯 프린터 팩스 수신모드 변경방법
    구분 팩스 수신모드 변경방법
    레이저
    • 1. 조작부의 [ 팩스 ] 버튼을 누릅니다.
    • 2. [메뉴]버튼을 반복해서 눌러 화면에 '팩스 설정'이 나타나면 [OK]버튼을 누릅니다.
    • 3. [ ◀ ] or [ ▶ ] 버튼을 눌러 '수신' 이 나타나면 [OK] 버튼을 누릅니다.
    • 4. [ ◀ ] or [ ▶ ] 버튼을 눌러 '수신 모드'가 화면에 나타나면 [OK] 버튼을 누릅니다.
    • 5. [ ◀ ] 또는 [ ▶ ] 버튼으로 '팩스,전화,응답기' 중에서 '팩스' 선택 후 [OK] 버튼을 누릅니다.
    • 6. 준비 모드로 돌아가려면 (정지/기능복귀) 버튼을 누릅니다.
    잉크젯
    [ 수신모드 / 농도조절 ] 버튼을 약 2 초간 길게 누른 후 현재 설정된 수신모드가 표시되면 바로 짧게 반복적으로 눌러 'Fax Mode'라고 표시되도록 해주십시오.
    ( Fax Mode, Tel Mode, Auto Mode. TAM Mode 중에서 'Fax Mode' 선택 )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