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에서 백지만 계속 출력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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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프린터에서 백지만 계속 출력됩니다.
제품 프린터 > 컬러레이저 복합기
증상 인쇄 / 네트워크 / 인터넷(민원발급) > 문서 인쇄오류 > 백지만 계속 출력됩니다.
날짜 2016-08-23 조회수 493

예상 원인

기존에 인쇄한 문서가 오류가 발생하여 계속 배출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제품에서 정지 버튼을 눌러 보셨나요?

2단계PC에서 대기문서 삭제 해보셨나요?

3단계PC에서 Print Spooler 재시작 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Print Spooler 서비스를 재시작 해보십시오.

    Print Spooler 재시작 방법

조치 방법

제품 조작부에서 정지/기능복귀 버튼 눌러서 취소하는 방법

  1. 1. 제품 버튼 조작부에서 빨간색 X자 버튼 (정지/기능복귀) 눌러서 인쇄를 취소합니다. (아래 버튼 위치는 특정 모델을 표시한 것입니다.)
    복합기의 정지버튼은 일반적으로 조작판 오른쪽 상단 앞쪽에 위치합니다.프린터의 정지버튼은 일반적으로 오른쪽 상단 앞쪽에 위치합니다.
  2. 2. 제품의 정지 버튼을 눌러 인쇄가 취소되지 않는다면 2단계 조치 방법을 참고하여 PC에서 대기 중인 문서를 삭제해보시기 바랍니다.

PC에서 대기 중인 문서를 삭제하는 방법

시작 → 장치 및 프린터 → 해당 프린터 드라이버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인쇄 작업 목록 보기]을 클릭 → 프린터에서 [모든 문서 취소]을 클릭 → 모든 문서를 취소하시겠습니까?에서 [예]를 클릭

  • 해당 프린터 드라이버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인쇄작업목록보기 클릭 안내 이미지
  • 프린터에서 [모든 문서 취소]을 클릭 안내 이미지
  • 모든 문서를 취소하시겠습니까?에서 [예]를 클릭 안내 이미지

Print Spooler 재시작 방법

바탕화면에서 [컴퓨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관리] 클릭 →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 클릭 → [서비스] 클릭 → [Print Spooler] 클릭 → [다시 시작] 클릭

  • 바탕화면에서 [컴퓨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관리] 클릭 안내 이미지
  •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 클릭 후 [서비스] 클릭 후 [Print Spooler] 클릭 후 [다시 시작] 클릭 안내 이미지

Print Spooler 중지 후 대기문서 제거방법

  1. 1.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 클릭 → [서비스] 클릭 → [Print Spooler] 클릭 → [중지] 클릭합니다.
    서비스 및 응용프로그램 항목에서 print spooler를 클릭하여 중지함
  2. 2. 로컬 디스크(C:) → Windows → System32 → Spool → PRINTERS 폴더안의 파일을 모두 삭제합니다.
    C:\Windows\System32\Spoo\PRINTERS 폴더안의 모든파일 삭제함
  3. 3.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 클릭 → [서비스] 클릭 → [Print Spooler] 클릭 → [시작] 클릭합니다.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print spooler를 클릭하여 시작으로 변경
[참고] 한글 프로그램에서 백지로 출력되는 경우 조치 방법
  • 1. 프린터 드라이버나 토너 카트리지 등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신다면, 한글 프로그램에 작성한 글자 크기 또는 폰트를 변경 후 다시 인쇄해보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한글 프로그램에 여백없이 글자크기를 600이상의 사이즈로 설정하여 출력할 경우이거나, 바탕체, 돋움체 등이 아닌 특이한 폰트로 작성하여 출력할 경우는 글자크기를 작게 변경 및 일반적인 기본 폰트로 변경해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 2. 한글 프로그램에서 그림이나 글맵시가 정상 출력되지 않을 경우는 한글의 [인쇄] 창에서 [확장] 탭을 선택 후 선택 인쇄에 있는 '그리기 개체', '그림 개체'를 체크 후 인쇄 버튼을 눌러 출력해보시기 바랍니다.
  • 3. 한글 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출력해보시기 바랍니다.
  • 4. 여러 개의 문서를 연속해서 인쇄하면 처음 두 개의 문서는 올바르게 인쇄되나 세 번째 문서부터는 인쇄되지 않을 경우 'Windows 업데이트'로 설치된 KB3177725, KB3176493 보안 업데이트를 프로그램 제거에서 삭제후 다시 출력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윈도우 업데이트로 다시 설치될 수 있으므로 윈도우 업데이트 목록에서 해당 보안 업데이트를 숨기기로 설정 필요함)
    ※ 삭제 경로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왼쪽 상단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 '프로그램 제거' - KB3177725, KB3176493 보안 업데이트를 각각 더블클릭하여 삭제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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