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연결 안됨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PC 연결 안됨
제품 오디오 > MP3 플레이어
증상 PC/사양관련 > PC 연결 안됨
날짜 2013-07-15 조회수 1,528

예상 원인

  • HOLD(잠금) 상태로 되어 있거나 내부 부품 이상,배터리가 소모 되었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받은 MP3파일이 없는 경우 및 유료MP3 파일을 넷싱크 프로그램으로 저장하지 않은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 내부 구동 프로그램(펌웨어) 동작 오류로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HOLD(잠금) 스위치가 잠금 상태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HOLD (잠금) 스위치를 화살표 (HOLD ▶) 반대 방향으로 위치한 후 사용해 보세요.
  • 배터리를 교체하여 사용해보시거나 배터리를 만충전하여 사용해보세요.
  • 음악 파일이 저장되어 있지 않으면 음악파일 저장하여 사용 해 보세요.
  • 유료MP3 파일을 사용 하는 경우는 해당 사이트에서 사용하시는 MP3기기가 지원 되는지, 지원을 하면 MP3기기 펌웨어가 넷싱크를 지원하는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 하는 넷싱크 프로그램으로 저장 하였는지 확인 해주세요.
  • 배터리가 내장된 모델이면 리셋홀을 눌러 사용해보세요. 동일한 증상이면 PC와 연결하여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여 펌웨어를 갱신 해 주시면 됩니다.
  • YEPP 자체 고장인 경우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 방문하여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