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양관련 > 바이러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PC/사양관련 > 바이러스
제품 오디오 > MP3 플레이어
증상 PC/사양관련 > 바이러스
날짜 2013-07-15 조회수 451

조치 방법

제품을 PC와 연결 하시어, 이동식 디스크로 인식됨을 확인하신 후 PC에 설치된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검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러스가 감염된 음악 파일을 치료 할 경우 바이러스가 감염된 파일은 삭제될 수 있으니.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