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메뉴관련 > 뮤직/비디오기능 < 자가진단 < 빠른해결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기능/메뉴관련 > 뮤직/비디오기능
제품 오디오 > MP3 플레이어
증상 기능/메뉴관련 > 뮤직/비디오기능
날짜 2013-07-15 조회수 533

Q1. 특정 음악 또는 동영상 파일이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조치 방법

모바일 기기의 경우 다양한 미디어 코덱을 지원하는 PC환경에 비해 제약사항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우선 기기에서 재생하고자 하는 파일 포맷이 해당 모델에서 지원하는지 사용자 메뉴얼을 통해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지원하는 포맷임에도 재생이 불가할 경우 당사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적인 확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DRM이 설정된 파일의 경우 PC에서 이동식 디스크로 복사하여 재생 시, 정상적인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해당 음원 사이트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기기로 전송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