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이 약함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제습이 약함
제품 건강가전 > 제습기
증상 기능_제습/기본기능 > 제습관련 > 제습이 약합니다.
날짜 2015-07-17 조회수 444

예상 원인

희망습도가 높게 설정되었거나 실외의 공기가 유입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희망습도가 현재습도 보다 낮게 설정되어 있습니까?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희망습도를 현재습도 보다 낮게 설정하십시오.

    희망습도 설정 방법

     

2단계창문은 닫혀 있습니까?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실외 공기가 유입이 되면 제습 효과가 떨어집니다.

    실외 공기 유입 차단

3단계최근 1개월 이내에 먼지거름필터를 청소해 보셨나요?

4단계물통에 물은 없나요?

  • 그래도 조치가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 아니오

    물이 발생한다면 제습은 정상으로 되고 있습니다.

    정상 가동 안내

조치 방법

희망습도 설정 방법

희망습도를 낮게 설정하면 많은 양의 제습을 할 수 있습니다. 희망습도는 통상적으로 40 % ~ 70 %까지 5 %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실외 공기 유입 차단

실외의 습한 공기가 유입되어 제습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실외의 습한 공기가 실내로 유입되지 않도록 창문과 문을 꼭 닫아 주십시오.

먼지거름필터 청소

먼지거름필터에 이물질이 많으면 공기 흡입량이 줄어들어 제습량이 줄어듭니다. 먼지거름필터를 분리하여 세척 후 사용해 주십시오.

정상 가동 안내

제습기 물통에 물이 발생하고 있다면 실내의 습기를 정상적으로 제거하는 것이므로 제품의 이상은 아닙니다. 또 연속 제습 기능을 선택하시면 현재 습도와 무관하게 모터가 가동되므로 더 많은 양의 제습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