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매충전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냉매충전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제품 건강가전 > 제습기
증상 증상_배수/냄새/누수/누설/소음/진동 > 누수/누설 > 냉매충전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날짜 2015-07-20 조회수 484

조치 방법

제습기의 냉매는 일정한 주기로 충전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부 고객님들께서 냉매는 매년 보충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나 이는 잘못된 정보로 냉매가 흐르는 배관 내부는 진공 상태로 되어 있으며, 누설이 되지 않는 한 별도의 냉매 충전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제품을 오랜 기간 사용하면 미세 자연 누설이 발생하여 제습 성능이 저하되면 점검을 받으시면 됩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