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가 안나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탄산수가 안나옵니다.
제품 냉장고 > 빌트인 지펠 냉장고
증상 응용기능_급속/제빙/참맛실/네트워크 > 제빙/디스펜서 > 탄산수 안나옴
날짜 2014-04-21 조회수 411

예상 원인

  • 탄산 실린더 장착 및 탄산수 선택 버튼이 잘못 선정되었을 경우 안 나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실린더 장착은 제대로 되어있습니까?

2단계탄산수 OFF 표시가 꺼져 있습니까?

3단계탄산수 버튼을 제조로 선정해 주세요.

조치 방법

실린더 및 안전 레버 장착 상태 확인

탄산 실린더 장착 후 안전 레버가 내려가지 않은 경우 탄산 가스가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아 탄산수가 제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탄산 실린더 재 조립 후 안전레버를 완전히 내려 주십시오.

탄산 실린더 조립 후 안전레버 내리는 표현

탄산수 OFF 해제 방법

[스파클링 탄산수] 디스플레이

스파클링 탄산수 디스플레이

탄산수 OFF 표시가 켜져 있는 경우
→ 탄산수 버튼을 3초간 길게 눌러 탄산수 OFF 표시를 해제해주십시오.
※ 탄산수 OFF 표시 해제 후 탄산수는 자동 제조가 진행됩니다.


[Shef Collection] 디스플레이

Chef Collection 탄산수 디스플레이

탄산수 OFF 표시가 켜져 있는 경우
→ 탄산수 버튼을 3초간 길게 눌러 탄산수 OFF 표시를 해제해주십시오.
※ 탄산수 OFF 표시 해제 후 탄산수는 자동 제조가 진행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