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영상 테스트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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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3D 영상 테스트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3D기능 > 3D 영상 테스트
날짜 2014-07-09 조회수 526

예상 원인

14년(H)시리즈부터 3D안경과 TV간에 이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3D 안경을 TV와 페어링은 하셨나요?

2단계페어링 설정 방법으로 해결되셨나요?

  • 아니오

    리모컨에서 3D 버튼을 눌러 3D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3D 설정 방법

조치 방법

페어링 설정 방법

페어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먼저 TV 전원을 켭니다.
  • ② 3D 안경의 전원 버튼을 2 ~ 3초 정도 누르면 녹색과 적색 LED이 번갈아 깜빡인 후 꺼지면서 TV 화면에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완료됩니다.
  • 3d 안경 맨 위쪽 가운데 부분에 있는 전원버튼을 2~3초간 누름

    전원 버튼을 2 ~ 3초간 누릅니다.
  •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 메시지 화면

    TV 화면에 메시지 뜨면 페어링 완료

3D 설정 방법

  • 1. 메뉴를 띄워주세요.

    메뉴 화면

  • 2. 고객지원을 선택하세요.

    고객지원 선택 화면

  • 3. 자가진단을 선택하세요.

    자가진단 선택 화면

  • 4. 3D 영상테스트를 선택하세요.

    3D 영상테스트 선택 화면

  • 5. 3D 안경을 연결하세요.(안경과 TV 50 cm를 벗어나지 않도록)

    3D 안경 연결 화면

  • 6. 연결을 실패하면 [다시 시도] 버튼을 선택 후 재연결해주세요.

    다시 시도 버튼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

  • 7. 3D 영상이 정상으로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영상 화면

  • 8. 정상인 경우 : 방송 신호/외부기기 연결 상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3D 영상 테스트에 이상이 없다면 TV는 문제가 없습니다.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세요. - 방송신호 또는 외부 기기 연결 상태를 점검하세요. - 메뉴  /> 화면 > 화면 초기화로 다시 설정하세요. - 메뉴에서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차례대로 선택하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행하세요.

  • 9. 비정상인 경우 : TV 제품에 대한 A/S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비정상적으로 보여진 경우로 삼성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세요(대표전화:1588-3366) 아래 정보를 상담원에게 알려주세요. 모델명, 소프트웨어 버전, 블루투스 주소, 블루투스 동기화 정보, 제조번호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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