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로(언어변경/펙토리/서비스/로컬) 변경 가능한가요?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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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한국어로(언어변경/펙토리/서비스/로컬) 변경 가능한가요?
제품 TV > LCD/LED TV
증상 해외제품 기능/사양관련 > 해외제품 사용문의 > 한국어로(언어변경/펙토리/서비스/로컬)변경 가능한가요
날짜 2015-10-20 조회수 632

조치 방법

해외 제품 메뉴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 가능 여부

해외 제품 메뉴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은 팩토리 모드(팩토리 모드, 로컬 모드, 서비스 모드)에서 가능은 하나, 서비스 규정 및 회사 정책상 불가합니다.
회사에서 제도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 기준은 외관 불량, 고장, 자재 공급에서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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