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제품 서비스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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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해외제품 서비스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제품 TV > LCD/LED TV
증상 해외제품 기능/사양관련 > 해외제품 서비스규정 관련문의 > 해외제품 서비스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날짜 2015-10-20 조회수 585

조치 방법

해외 판매용 TV 국내 A/S 기준 ('14.3.1 이후 구입분부터 적용)

해외에서 판매하는 TV에 대해 한국에서 A/S 받으실 경우 해당 판매 국가의 기준(해당 제품 보증서에 명시된 조건)에 준하여 A/S를 제공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미국 판매용 TV에 대한 A/S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제품 및 패널에 대해 1연간 무상보증 제공, 교환은 불가
  2. 2. 40인치 미만 제품에 대해 방문 A/S 요청시 출장비 부과
  3. 또한 국내에서 A/S를 받기 위해서는 제품 구매 영수증과 송장을 반드시 보관하셔야 합니다. 다만, 이상의 기준은 한국에서 A/S를 받는 경우에만 적용되며, TV에 대해 International Warranty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국내 A/S 기준 공지 바로가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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