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서 도킹 어플을 실행하면 멈춤/ 에러/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스마트폰에서 도킹 어플을 실행하면 멈춤/ 에러/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제품 홈시어터 > 홈시어터
증상 설치/연결 > 도킹 오디오 도킹연결 > 도킹 어플 실행 시 멈춤 에러 발생
날짜 2014-09-23 조회수 487

조치 방법

다운받은 외부 어플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일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해당 어플 데이터 삭제 후 정상 동작이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어플 데이터 삭제 시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저장된 데이터 등은 모두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단, 연락처, 음악, 사진, 동영상의 데이터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단말기의 환경설정 메뉴에서 어플 삭제하는 방법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다운로드 탭 선택 → Samsung Wireless Audio Dock 선택 → 데이터 삭제 → 확인

  • 환경설정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삼성 와일레스 오디오 위치 도킹 선택

    Samsung Wireless
    Audio Dock 선택
  • 데이터 삭제

    삭제
  •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삭제할까요? 에서 확인

    확인

단말의 환경설정 메뉴에서 삭제하는 방법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다운로드 탭에서 삭제하고자 하는 앱 터치(선택) → 삭제 → 확인

  • 환경설정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Samsung Wireless Audio Dock

    Samsung Wireless
    Audio Dock 선택
  • 삭제

    삭제
  • 확인

    확인

단말기의 도킹어플 재설치 방법

  • 플레이 스토어플레이 스토어
  • 'Samsung Wireless Audio Dock' 검색검색창에 'Samsung Wireless
    Audio Dock' 입력
  • 'Samsung Wireless Audio Dock'  선택설치
  • 동의 동의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