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인쇄시 백지출력 및 미리보기 안보입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인터넷 인쇄시 백지출력 및 미리보기 안보입니다.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증상 인쇄 / 네트워크 / 인터넷(민원발급) > 민원발급/인터넷/특정문서 > 인터넷 인쇄시 백지출력 및 미리보기 안보입니다.
날짜 2015-11-10 조회수 465

예상 원인

  • 1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8.1 OS 환경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관리자 권한 문제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 2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보호 모드가 설정되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인터넷 상에서만 인쇄가 안되나요?

2단계인터넷 옵션 설정 확인은 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인터넷 옵션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인터넷 옵션설정 방법

조치 방법

에러확인 및 문제해결 방법

프린터 조작에서 상태(램프,액정) 확인방법입니다.

1) 프린터 상태램프(LED) 상태 확인방법
프린터 조작부 하단의 램프위치 안내
■ 에러 상태
 ① 빨간색 깜박임 : 토너부족
 ② 빨간색 켜짐 : 토너없음, 도어열림
 ③ 주황색 켜짐 : 용지걸림, 용지없음

■ 정상 상태
 ① 초록색 켜짐 : 온라인 대기 상태
 ② 초록색 깜박임 : 인쇄 중 상태
 ③ 꺼짐 : 절전모드 상태
2) 액정(LCD) 적용 프린터 상태 확인방법
조작부 가운데 액정 위치 안내
■ 에러상태
 용지없음,용지걸림,도어열림,토너부족 토너교체 필요
 폐토너통 교체/설치 (기타 소모품 수명종료 및 인식 안됨 관련에러 등)

인터넷 옵션설정 방법

  1.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에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인터넷창 오른쪽 버튼 눌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한 화면
  2. 2. 도구 - 인터넷 옵션에서 "보호 모드 사용" 에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을 눌러 보안항목의 보호모드사용의 체크해제 하도록 설명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