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안나와요.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자막 안나와요.
제품 홈시어터 > 홈시어터
증상 기능/인터넷 관련 > 자막 관련 > 자막 안나옴
날짜 2014-11-18 조회수 1,107

조치 방법

동영상 자막 설정 방법 안내

[DVD디스크 자막설정 방법]
  • 1. 화면 재생 중 리모컨에 "자막선택" 버튼을 누릅니다.
  • 2. 대부분 화면 상단에 바가 나오며, 리모컨에 상하좌우 키 중 상하 키로 이동하여 자막을 선택 합니다.
[USB메모리의 자막 안나올 경우 확인 방법]
  • 1. TV화면에 동영상은 나오나 자막이 안나올 경우 동영상과 자막파일의 파일명이 똑같은지 확인 합니다. 똑같지 않을 경우 자막 안나옵니다.
  • 2. 파일명이 동일한데도 안나올 경우 자막파일 제작 속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 3. 하기 표를 참조 바랍니다.
    아래 표는 파일 확장자가 SMI 인 자막파일을 메모장을 통해 PC에서 열어본 경우입니다.
  • 4. 자막 파일을 열었을 때, 폰트 페밀리가 Arial 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만약 한글로 기재(돋움) 되어 있다면 영문표기로 변경해 줍니다.
  • 5. 두번째, 자막의 언어가 한국어 즉, KRCC로 해서 제작되어 있는지 봐야 합니다. 이 부분이 EGCC 또는 ENCC 등으로 제작되어 있다면 자막 속성이 영문으로 제작되어 있는 것이기 때문에 TV에서 자막이 안뜨는 것입니다.
  • 6. 마지막으로 Standard Print;, Large Print, Small Print의 표기를 확인해 봐야 합니다.
    이 세부분은 자막의 글자 크기를 나타내는데, 이 부분의 표기가 숫자로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보통글씨, 큰글씨, 작은글씨 등으로 기재되어 있다면 아래 표 오른쪽과 같이 수정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