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초기화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제품을 초기화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제품 홈시어터 > 홈시어터
증상 기능/인터넷 관련 > 기능 사양 관련 > 제품 초기화 안내
날짜 2014-11-17 조회수 556

조치 방법

제품 초기화 방법 안내

홈시어터 경우 초기화 방법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1. 제품을 처음 구매한 상태로 돌아가는 제품 초기화
    초기화 방법은 사용설명서 기재된 방법으로 가장 보편적 방법입니다.
    제품의 전원을 켠 상태에서 제품의 정지(ㅁ)버튼을 7초이상 길게 꾹~ 누르고 있으면 표시부에 'INIT'라 표기 나타납니다. 제품 처음 구매한 상태로 초기화 된 것입니다.
  • 2. 공장 출하 시 처음으로 돌아가는 마이콤 초기화
    초기화 방법은 제품 전원코드만 꼽혀있고, 전원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정지(ㅁ)버튼을 7초이상 길게 누르면 초기화 됩니다.
    이 초기화는 공장 출하 시 초기 셋팅 상태로 돌아가는 초기화입니다.

둘 다 제품의 초기화로 제품의 오동작이 발생했을때 진행 바라며, 2번의 초기화 방법은 동영상이나 MP3 파일과 같은 USB로 담은 파일의 재생 문제시 진행 바랍니다.

DVD나 홈시어터 확인한 후 사용설명서 맨 뒷쪽 '문제해결' 이란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곳 중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라는 항목에 기재된 내용이 제품 초기화 방법 입니다. (사용설명서 문제해결 맨 뒷쪽 2번째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